세부여행 세부마사지 추천 : 로미스파 vs 트리쉐이드 vs 골드문스파 비교 : 인터파크투어 프리야 여행정보

태국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마사지이지요. 1일 1마사지를 계획하고 여행오는 여행자도 많이 볼수 있는데요. 저도 태국 살면서 가장 큰 행복이 바로 저렴한 가격에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태국의 마사지가 아닐까 싶어요. 짱구지역을 둘러보는 동안 방문할만한 마사지샵으로는 칠락스가 있습니다. 발마사지를 받았고 이때 초등학생 조카도 함께 받았는데 아이들이 방문해서 마사지를 받는 경우도 종종 있는지 매우 익숙하게 마사지를 해주시는 듯했습니다.

 

럭셔리 스파부터 현지 업체까지 두루 다녀보고 비교한 후 알려주는 보라카이 가성비 마사지니까 딱 살펴보자구. 모든 마사지샵이나 스파는 예약 필수가 아니지만, 여행객이 몰리는 시즌에는 예약하길 권장한다. 그리고 어디서 봤는데, 저녁 또는 밤시간 마사지보다는 낮시간대에 받는 것이 마사지에 퀄리티가 더 높을 수 있다고 하던데...

 

어웨이 스파는 방콕에서 가장 인기 많은 럭셔리 스파 중 하나이므로 시간 여유를 두고 예약해야 함에 유의하도록 하자. 수쿰빗, 실롬, 카오산 거리 등 유명 관광지역에서는 심지어 몇 걸음 바로 옆에 또 다른 마사지샵이 있는 경우도 있다. 이외에도 방콕 전역에서 여러 개의 지점을 운영하는 유명한 스파 체인과 리조트형 호텔에 있는 고급 럭셔리 스파를 이용할 수도 있다. 대부분 입구에 메뉴를 붙여놓기 때문에 들어가기 전 서비스 내용과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디바나 스파의 여러 지점 중 디바나 디바인은 통로 지역에 위치해 있어요. 입구부터 감탄하게 되는 고급스러운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 훌륭한 마사지로 많은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스파입니다. 비교적 가격대가 높은 스파인 만큼, 훌륭한 서비스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모든 직원 분들이 정말 친절하고, 마사지도 정성스럽게 해주셨어요. 저는 후기가 많았던 핫스톤 마사지를 받았었는데 역시 명성대로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맛있는 다과는 물론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로 마사지 후기가 좋은 스파이다.

 

제가 여기 처음 방문했을 때는 2012년도였는데 이때 "One day spa & massage"라는 6시간짜리 시술을 받고 너무나도 만족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당시 가격도 한화로 약 12만 원가량으로 6시간짜리 프로그램 치고는 매우 저렴했던 것 같습니다. 그때의 좋았던 경험으로 22년도에도 다시 방문을 하여 약 3시간가량의 스크럽+ 오일 마사지의 시술을 받아 보았습니다. 가격은 "디오라"와 비슷한 편이고 시설이나 분위기도 전체적으로 비슷합니다.

 

무엇보다 마사지사 스킬이 중요한데 잘 훈련된 마사지사였고 압도 적절해서 피로가 많이 풀렸다. 마사지 룸도 새로 생긴 곳이다 보니 깔끔했고 생각보다 룸이 넓었다. 2인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커플이나 친구끼리 오기에도 좋을 것 같다. 스파나인 하노이는 이름은 다르지만 다른 지점도 있는 그룹 소속인 것 같다.

 

실롬 지역과 스쿰빗 지역 두 곳에 지점이 있고, 두 지점 모두 아무 만족스러워서 자신 있게 추천해드리는 스파예요. (주)커넥트웨이브는 가격비교 정보 중개자로서 상품 판매와는 직접 관련이 없습니다. 쇼핑몰로 이동 후 상품의 주문, 배송, 환불의 책임은 해당 쇼핑몰에 있습니다. 신라의 왕과 왕비, 그리고 귀족들의 무덤이 모여 있는 대릉원은 황리단길과도 가까워서 경주 여행 왔을 때 들르기 좋은 곳이에요. 특히 벚꽃 시즌에는 돌담길 풍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데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이곳에서 대릉원 돌담길 벚꽃축제가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축제는 3월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축제의 공식 SNS 계정(@gj_cherryblossoms)을 참고해 보세요.

 

1호점은 사라지고, 최근에 생긴 2호점만 운영되고 있어요. 늘 사람이 많기 때문에 예약은 미리 하시는 것이 좋은데, 당일 예약도 가능합니다. 제가 방문한 날도 정말 손님이 끊이지 않고 들어오더라고요. 저는 지금까지 해외여행을 오로지 자유여행으로만 다녔어서 부모님 은퇴 기념으로 유럽여행을 기획했을 때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 사이에서 정말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여러 블로그 후기와 여행사 별 상품을 비교한 끝에 노랑풍선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거기에 걸맞게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조은아침지압원은 전신지압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신지압을 통해 체내의 에너지를 활성화시키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특히 두통으로 인해 머리가 무거워지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시술을 다 받고 결제를 하면 스탬프 카드에 스탬프를 찍어줍니다. 10개를 모으면 1번은 서비스를 해준다는데 언제 다 채울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받아두었습니다.

 

메리어트 호텔 옆 워터프런트 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선셋포인트인 워터프런트 앞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코타선셋마사지에서 선셋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저 또한 선셋을 보면서 마사지받을 수 있다는 점이 맘에 들어서 여기를 예약했습니다.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입니다. 무료 픽업 서비스가 있고, 오전 10시부터 12시에는 5%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길가에 눈에 띄는 로컬 마사지샵 아무 데나 들어가 보았는데 그 가격표를 첨부합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대표적인 시술 메뉴인 "타이 마사지"의 경우, 고급샵은 700밧인데 로컬샵은 250밧입니다. 앞서 고급 마사지샵을 딱 두 군데만 소개해 드렸는데 제가 방문한 고급 샵은 이 두 곳뿐이었기 때문입니다. 태국 방콕 마사지 추천 하는 만자이 스파 (Manjai Spa)는 아름다운 인테리어와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보다 저렴한 가격에 고급 호텔 마사지를 받으니 내 품격이 조금은 올라가는 기분. 럭셔리의 극치를 맛보고 싶다면 방콕의 호화로운 스파 리조트를 이용해 보자.

 

17일 동안의 치앙마이 여행을 하면서 발마사지를 정말 많이 받았는데, 다양하게 경험해보고 싶어서 웬만하면 다 다른 곳을 가보려고 했다. 그중에 오늘 소개하는 마사지샵은 발마사지만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 딱 일정 끝나고 밤에 숙소 들어가기 전에 가기 좋은 마사지샵. 에디터는 키요라 스파만의 픽업 샌딩 서비스가 마음에 들어 치앙마이 여행 가장 마지막 날에 예약을 했고, 그 결과 편하게 공항으로 이동할 수 있었다. 아로마테라피도 60분 또는 90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밤 주소 조선의밤 조선의밤 조밤 주소 https://www.chobam.biz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세부여행 세부마사지 추천 : 로미스파 vs 트리쉐이드 vs 골드문스파 비교 : 인터파크투어 프리야 여행정보”

Leave a Reply

Gravatar